무료상담 신청하기

서브 비주얼

이커머스 물류는 단순업무가 아닙니다.

물류비도 중요하지만 서비스가 더욱 중요합니다.

STORY

위킵 CI 변경, 혁신·창조성·신뢰감 강조

기사 이미지

물류기업 위킵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했다.

 

위킵은 새로운 CI를 통해 기업의 핵심가치인 혁신과 창조성, 그리고 신뢰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며 물류시스템의 선두주자로서의 장점들을 강조했다.

 

새로운 CI 디자인은 최종 소비자와 이커머스 기업을 연결해주는 물류 시스템이라는 부분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밝은 사이언 색상의 상부 배경은 최종 소비자가 위킵에 대해 느끼는 스마트함, 혁신, 성장 등을 상징한다. 하부 색상은 창조성을 의미하는 보라색과 신뢰성을 의미하는 네이비를 조합해 이커머스 기업이 위킵에 대해 갖는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위킵 장보영 대표는 CI 변경과 관련, “기업의 정체성과 미래 지향점, 서비스의 가치를 분명히 하고자 CI 변경을 추진했다”고 밝히며, “보다 편리하고 혁신적인 물류 서비스로 고객사 만족도를 더욱 높여가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지난 9월, 위킵은 풀필먼트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양적 성장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시장과 물류 환경의 변화를 빠르게 인식하고 한발 앞선 대안을 제시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끈다. CI를 변경하며 기업의 혁신적 가치를 다시 한번 강조한 위킵이 그려나갈 스마트 물류의 모습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목록보기